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피크타임(PEAK TIME)' 심사위원으로 합류합니다.
문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서바이벌 오디션 심사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문별은 3월 8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 5회부터 심사위원으로 출연합니다.
문별 서바이벌 심사위원 발탁
Jtbc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로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데뷔 경험이 있는 기존 아이돌들이 계급장을 모두 내려놓고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수 규현, 티파니 영, 박재범, 이기광, 김성규, 안무가 심재원, 프로듀서 라이언 전 등이 멘토로 나섰습니다. 문별은 기존 심사위원들과 함께 활약할 예정입니다.
문별은 군입대로 하차한 송민호의 빈자리를 채우며, 추가 심사위원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심사위원들과 함께 새로운 스타 탄생을 위한 든든한 멘토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문별 피크타임 합류 소감
문별은 “마마무가 생각나 심사위원 섭외 요청을 단숨에 수락했다”며 남다른 각오를 내비쳤습니다. 실력파 그룹 마마무도 역시 신생 기획사에서 시작해 차근차근 성장을 이뤄냈기 때문이겠죠. 참가자들의 간절한 마음을 누구보다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문별의 활약에 큰 기대가 됩니다.
마마무 멤버 문별은 소속사 RBW를 통하여 "몇 개월 전까지 저 역시 '두 번째 세계' 촬영을 위해 경연 참가자로서 같은 무대에 선 경험이 있다”며 “그래서 그런지 심사위원이라는 이 자리가 더욱 감회가 새로운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참가자들의 표정, 호흡, 몸짓에서 느껴지는 떨림들이 너무 공감이 된다. 참가자들의 진심이 담긴 무대에 공감하는 심사위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앞서 문별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서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최종 우승을 손에 거머쥐었습니다.
또한 마마무로서 Mnet 예능 '퀸덤'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등 많은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탄탄한 내공을 쌓아 올린 전적이 있기에 이번 '피크타임' 심사위원으로서 보여줄 활약에 큰 기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문별이 합류하여 첫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하게 되는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됩니다.
댓글